AJ렌터카, 고척돔서 제 6회 직장인야구대회 개막

2016-04-17 11:10
  • 글자크기 설정

고척돔 그라운드에서 개막행사 진행…야구팬 2000여명 방문 등 개막식 성료

양준혁 야구해설위원, “시구는 처음이지만 폼은 예술이죠?”…AJ렌터카가 1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제6회 직장인야구대회 개막전을 갖고 아마추어 최강 야구팀을 가리기 위한 대회 시작을 알렸다. 개막을 기념해 타자출신 양준혁 야구해설위원이 시구를 하고 있다.[사진=AJ렌터카]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AJ렌터카가 지난 1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이하 고척돔)에서 제6회 직장인야구대회 개막전을 갖고 아마추어 최강 야구팀을 가리기 위한 대회 시작을 알렸다.

이날 진행된 개막행사에는 약 2000명의 야구팬이 방문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대회는 역대 최대인 96개팀 토너먼트로 약 90일간 진행된다.
개막전 시타와 시구는 AJ렌터카 윤규선사장과 양준혁 야구해설위원이 맡았다. 특히 양준혁 위원은 타자 출신임에도 훌륭한 제구력으로 시구를 선뵀다.
 

“제 6회 AJ렌터카배 직장인야구대회 개막을 선언합니다!”…AJ렌터카가 1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제6회 직장인야구대회 개막전을 갖고 아마추어 최강 야구팀을 가리기 위한 대회 시작을 알렸다. 대회는 역대 최대인 96개팀 토너먼트로 약 90일간 진행된다.[사진=AJ렌터카]


개막전은 연예인야구단 ‘알바트로스’와 주최사인 AJ렌터카 야구팀 ‘AJ레전드’의 경기가 진행됐다. 영화배우 오지호, 가수 김창렬, ‘태양의후예’에서 송상현 역을 맡았던 배우 이승준 등이 참여한 ‘알바트로스’는 경기가 진행되는 내내 프로선수 못지 않은 집중력을 보였다. 경기는 23:11로 AJ렌터카가 승리했다.

오후에 진행된 두 번째 개막전은 ‘컬투치킨스’와 ‘개그콘서트야구단’의 경기가 열렸다. 개그맨 정찬우, 김태균, 가수 이정 등의 ‘컬투치킨스’와 김지호, 이동윤 등이 속한 ‘개그콘서트야구단’은 승리를 두고 개그맨 선후배간의 묘한 신경전을 벌였다. 경기는 15:14로 개그콘서트 야구단이 승리했다.

AJ렌터카는 개막 경기에 앞서 홈런레이스, 구속측정 이벤트 등의 부대 행사도 진행했다. 구속측정 이벤트와 홈런레이스에서는 누리텔레콤 소속 김정무씨가 최고구속 132㎞를 던지고, 예선, 결선에서 총 1번 담장을 넘겨 두 이벤트 모두 우승을 차지했다.
 

AJ렌터카가 1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제6회 직장인야구대회 개막전을 갖고 아마추어 최강 야구팀을 가리기 위한 대회 시작을 알렸다. 개막을 기념해 AJ렌터카 윤규선사장이 시타를 하고 있다.[사진=AJ렌터카]


프로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고척돔 그라운드를 밟으며 진행된 이벤트인 만큼 참가한 일반 관람객과 참가팀 선수들은 행사가 진행되는 순간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윤규선 AJ렌터카 사장은 "직장인 야구대회를 개최한지도 어느덧 6회째를 맞았다”며 “뜨거운 관심과 열정에 힘입어 매년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올해는 고척돔 개막을 시작으로 수도권 최고 수준의 구장을 엄선해 대회를 진행하는 만큼 보다 좋은 환경에서 야구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AJ렌터카’와 ‘Billycar(빌리카)’ 조로 나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조 수위팀이 결승전에서 승부를 가른다. 자세한 경기 일정과 결과는 AJ렌터카 직장인야구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