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지난 9일 ‘뮤 레전드’의 클래스별 특징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이날 자사의 ‘뮤 레전드’의 공식 사이트(http://mulegend.webzen.co.kr)에서 ‘정령의 제단’, ‘시공의 틈’ 등 비공개 테스트에서 체험할 수 있는 핵심 콘텐츠의 플레이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는 ‘뮤’의 세계관에서 가장 강력한 몬스터인 마왕 ‘쿤둔’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과거로부터 다시 시작되는 주인공의 모험을 다룬 프롤로그를 확인할 수 있다. ‘뮤 레전드’의 세계관에서는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짜임새 있는 연출로 기획돼 게임 회원들에게 시나리오 기반의 게임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뮤 레전드’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핵심 콘텐츠인 ‘시공의 틈’과 ‘정령의 제단’, 그리고 원작 ‘뮤’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블러드캐슬’ 던전에서의 플레이 화면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블러드캐슬’과 같은 ‘뮤’ 대륙의 대표 던전 뿐 아니라, ‘뮤 레전드’에서 새로 등장하는 ‘에픽던전’ 등의 새로운 던전 사냥터도 만날 수 있다.
‘정령의 제단’은 회원 간에 파티 대결을 벌일 수 있는 PVP콘텐츠다. 오래된 유적지를 게임 배경으로 주변 점령지를 먼저 탈환하거나 상대보다 2000점을 먼저 얻으면 승리할 수 있다.
‘뮤 레전드’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진행중인 테스트 참가자 사전모집에서는 이날까지 약 3만명이 넘는 회원들이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웹젠은 이번 ‘뮤 레전드’ CBT 테스터 모집에 선정되지 못한 게이머들이 거주지 주변의 PC방에서 ‘뮤 레전드’에 접속해 볼 수 있는 전국 주요 권역별로 15개의 ‘뮤 레전드 스페셜PC방’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CBT에 참가한 전원을 대상으로 ‘뮤 레전드’ 테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에 도달한 참가자 전원에게 각종 현물 경품을 선물하는 여러 이벤트들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비공개 테스트 공식 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