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이랜드클럽하나카드’출시

2016-04-08 15:4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하나카드는 이랜드리테일과 제휴를 통해 이랜드리테일가맹점은 물론 그 외 가맹점에서도‘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이랜드클럽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랜드클럽 하나카드’는 이랜드그룹과 하나카드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된 상품으로 파격적인 적립혜택을 통해 손님이 사용할수록 많은 혜택을 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의 이랜드리테일 가맹점에서 이용시 기존 멤버십회원에게 제공되는 ‘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가 카드이용금액 1천원당 5포인트인 반면에, ‘이랜트클럽 하나카드’는 카드이용금액 1000원당 15포인트를 적립하여 기존 대비 3배의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랜드클럽하나카드’는 고객이 전국 어디서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랜드리테일 외 전 가맹점에서도 카드이용금액 1000원당이랜드클럽 멤버십 7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아울러카드를 사용하는 손님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전월 실적조건 및 적립한도를 없애 손님은 아무런 조건 없이 ‘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의 적립혜택을 무제한 누릴 수 있다.

이렇게 적립된 ‘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는 전국 각지에 있는 이랜드리테일 가맹점인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점포 내 위치하고 있는 식품관에서도 사용이가능하여 포인트의 활용도와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하나카드와 이랜드리테일은‘이랜드클럽하나카드’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8월까지 카드 수령 후 다음달 말일까지 이랜드리테일 가맹점에서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이랜드클럽 멤버십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한다.

김풍재 하나카드 제휴영업팀장은 “이랜드리테일 고객과 하나카드 고객의 다양한 요청을반영해‘이랜드클럽하나카드’를 기획하였으며, 앞으로도 이랜드리테일과 협업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실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랜드클럽하나카드’의연회비는 국내전용 8천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카드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