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AJ렌터카가 고객맞춤형서비스를 강화한 장기렌터카 전용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 했다고 6일 밝혔다.
AJ렌터카는 최근 장기렌터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장기렌터카 부문을 특화 해 별도 홈페이지를 제작했다.
신차 장기렌터카의 경우 차종, 연료타입, 대여기간 등만 간단히 선택하면 실시간 견적을 받을 수 있고, 차종 별로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중고차 장기렌터카는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차량을 검색하고 해당 차량의 주행거리, 옵션정보 등과 차량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마련한 ‘핫딜’코너에서는 매월 특가 차량 및 장기렌터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4월 핫딜 상품은 싼타페 2.0 모던과 그랜저 2.4 모던으로 각각 100대 한정, 월 대여료 42만원대, 39만원대(선수금 30%, 48개월 기준)에 이용 할 수 있다. 월 대여료에 풀정비서비스, 엔진오일 연 1회, 대차서비스 연 2회가 포함된다.
AJ렌터카는 장기렌터카 전용 홈페이지 접근이 용이하도록 공식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도 전면 개편했다. AJ렌터카 애플리케이션 첫 화면에 장, 단기렌터카 및 제주렌터카 서비스 메뉴를 새롭게 구성, 한번의 클릭만으로 원하는 화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박준정 AJ렌터카 홍보마케팅팀 팀장는 “매년 장기렌터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도 점차 세분화되고 있어 맞춤형 서비스 강화에 주력할 것”이라며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장기렌터카 전용홈페이지는 손쉽게 견적을 내고, 내게 꼭 맞는 상품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