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프리미엄 고객만족 서비스 ‘아이-멤버스’ 실시

2016-04-04 13:44
  • 글자크기 설정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i-MEMBERS(아이-멤버스)를 실시한다. [사진=팅크웨어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i-MEMBERS(아이-멤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멤버스는 아이나비 홈페이지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 아이나비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X-CAR 시승체험 서비스 △ 업계 최초 교통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 △ 보증기간 내에 무제한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아이나비의 신제품을 사전 경험할 수 있는 ‘아이나비 X-CAR 시승체험 이벤트’는 카 셰어링(시간단위 차량 공유) 전문업체인 ‘그린카’와 함께 제휴 한다.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하면 국내 최초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과 ‘아이나비 X1 CUBE’가 장착된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는 5시간 ‘X-Car’ 시승 체험권을 월 400명씩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업계 유일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나비는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차별화된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 영상과 내용을 등록하면, 전문 변호사와 손해사정사가 사고 영상을 분석하여 기본적인 과실 여부부터 대응 방법까지 구체적인 법률 상담을 온라인과 유선을 통해 제공한다.

또 런칭 기념 ‘아이나비 Life Care 법률상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사용자에게 차량관련 사고 상담에 이어 일상 생활의 법률 상담서비스까지 법률 자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 중 매월 5명씩 추첨을 통해 추가적인 상담 혜택도 제공한다.

보증기간 내 무제한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는 컴퓨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내비게이션의 업데이트를 대신 제공하는 서비스로, 주변 대리점과 애프터서비스(AS)센터, 업그레이드 대행점을 방문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회원이면 누구나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한 i-MEMBERS 를 런칭 했다”며 “소비자에 대한 철저한 니즈 분석으로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영상 이벤트 ‘세상을 바꿀 블랙박스 영상 공모전’도 진행한다. 블랙박스에 담긴 사고 영상 및 아름다운 영상을 업로드 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최신 블랙박스와 태블릿 PC,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