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 3’ 15-16시즌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 실시

2016-03-31 17:1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3’에 15~16시즌 최신 이적시장 정보를 반영한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로써 15~16시즌 겨울 이적시장 결과에 따라 구단별 스쿼드 정보를 갱신, 최근 리그 성적이 반영된 선수 능력치를 적용하고, ‘래시포드’, ‘루카스 리마’, ‘마우콤’ 등의 유망주를 포함한 신규등록 선수 2000여 명을 추가했다.

또 ‘상하이 그린랜드 선화’, ‘산둥 루넝’, ‘베이징 궈안’, ‘광저우 에버그란데’, ‘귀저우 런허’ 등 중국 리그 5개 팀과 소속 선수를 추가하고, 보다 완성도 높은 구단 결성을 위해 신규 감독 생성 시 한 팀에서 선택 가능한 선수를 최대 9명에서 25명으로 범위를 넓혔다.

넥슨은 로스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6일까지 매일 3회 이상 경기를 플레이하면 ‘WORLD LEGEND 포함 BEST 10’, ‘WORLD BEST 포함 BEST 10’, ‘10명 지명 선수팩’ 등 다양한 선수팩 중 하나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레전드 리턴즈’ 영상 김병지 선수편을 선보이며 동료들의 솔직한 속마음과 ‘칼스버그 컵’ 등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공격수 성향을 가진 김병지를 소개했다. 또 ‘골 넣는 골키퍼’라는 수식어 맞게 ‘최고의 골 결정력’, ‘최고의 감아차기’와 같은 능력치를 지닌 ‘김병지’ 선수카드를 공개했다.

‘레전드 리턴즈’는 2002 월드컵 4인방을 활용해 추가 예정인 콘텐츠로, 앞서 ‘안정환’, ‘김태영’, ‘유상철’ 선수의 영상을 통해 거침 없는 입담과 게임 내 적용될 현실감 넘치는 모습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스터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