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임의택 기자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맥시마(Maxima), 캐시카이(Qashqai) 등의 구매 고객 대상 3월 특별 프로모션과 온라인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스포츠 세단 맥시마 고객에게는 현금, 할부 구매 방법에 상관없이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달에는 충분한 물량이 들어오면서 맥시마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는 최적의 구매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럽 시장을 석권한 디젤 SUV 캐시카이 고객에게는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매 시 트림에 따라 최대 170만원 주유권을 증정, 사실상 2000만원대에 캐시카이 오너가 될 수 있다.
2000cc급 수입 가솔린 중형 세단 중 최고 연비를 자랑하는 패밀리 세단 알티마(Altima)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3월 구매 고객에 한해 기존 2년/4만㎞ 서비스 쿠폰 기간을 3년/6만㎞까지 연장해준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가족 나들이철인 봄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에 닛산 차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닛산 대표 모델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글로벌 1위 전기차 리프(LEAF)의 제 3회 제주 국제전기차엑스포(IEVE 2016) 참가를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7일까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프 퍼즐 이벤트에 참여,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