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씨유(CU)가 개강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신학기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국 씨유에서는 개강을 맞아 편의점 간편식을 주로 이용하는 학생들의 수요가 대폭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학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자 파격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씨유는 ‘캐시비 교통카드’로 'CU 백종원도시락' 시리즈를 구입하면 1000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백종원도시락 외에도 씨유에서 도시락을 구매하면 ‘CU미네랄워터(500ml)’는 200원에, 따뜻한 물을 넣어 즉석에서 즐길 수 있는 ‘HEYROO 컵국’ 2종은 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콤보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학기를 맞은 대학생에게 꼭 필요한 노트북, 책가방, 운동화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스탬프 행사’도 준비했다.
이 행사는 롯데 칠성 음료 7종을 구입한 후 CU 멤버십을 5회 이상 적립하면 자동 응모되며, 스탬프 5개를 모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노트북, 샘쏘나이트 백팩 등 무려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총 2034명에게 증정한다.
이 밖에도 대학교 주변에 위치한 전국 100개 매장에서 슬리퍼, 문구류, 생활용품 등 30여 가지 상품을 선별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신학기 맞이 이벤트 관련 내용은 CU 공식 블로그(blog.bgfcu.com)를 통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