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손목시계 브랜드 도메니코, 성공적인 한국 런칭으로 화제

2016-03-02 17:31
  • 글자크기 설정

도메니코 코리아, 화이트데이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뉴욕 손목시계 브랜드 도메니코가 한국 런칭에 성공했다.

도메니코는 미국은 물론 영국, 캐나다, 호주 등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시계 브랜드다. 각국의 유명 패션블로거들 사이에서 패셔너블한 시계로 자주 언급되며, 이미 한국 출시 전부터 많은 패션피플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퀄리티를 인정받아 영국 GQ에도 소개된 도메니코 손목시계는 미국 본사에서 잦은 품절사태를 일으키고 있다.

또한 이미 여러 시계전시회 및 박람회 등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2월에는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Liberty Fashion Fair에 참석하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도메니코 코리아의 인기는 여러 패셔니스타들과 연예인의 시계 착용샷으로 누리꾼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시작됐다.

여러 셀럽들의 자발적인 착용으로 이슈가 된 도메니코의 제품들은 국내에서 별다른 홍보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 받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런칭 이후 품절이 예상보다 빨리 이루어지면서 예약구매자들이 대기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여러 도메니코 제품 중 도메니코 시그너처 시리즈(남자시계/여자시계)는 모던(Modern)과 클래식(Classic), 라이프스타일(Lifestyle)과 럭셔리(Luxury)를 이어주는 디자인으로 여느 시계 디자이너들이 따라 할 수 없는 특별함을 연출해 사랑 받고 있다. 스위스 무브먼트에 뉴욕의 감성을 더한 도메니코 시그너처 시리즈는 사파이어 크리스탈이 적용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메탈시계와 가죽시계 모두 색다른 매력을 연출한다.

도메니코 코리아에서는 국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영화, 방송 등 여러 방면으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또한 백화점 기획전 및 초대전, 품평회 등을 통하여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기회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도메니코 코리아는 클럽파티(서울 신사동)에 이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럭키박스 이벤트 및 그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커플시계로도 유명한 도메니코의 여러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도메니코 코리아의 화이트 데이 럭키박스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도메니코 코리아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욕 손목시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