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학위수여식에서 박사 2명, 석사 178명, 학사 1455명 등 총 1635명에게 영예로운 학위를 수여한다.
아울러 ▴총장상으로 임미림(기계공학과) 외 29명에게 학업우수상, 이서호(재료공학전공) 외 8명에게 공로상, 연대용(대학원 화학생명공학과) 외 5명의 대학원생에게 학위논문우수상 ▴총동문회장상은 이은진(기계공학전공) ▴대전시장상은 박준영(경영회계학과)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장상은 전혜민(일본어과) 외 1명 ▴국민은행장상은 이석진(경영학전공)씨에게 각각 수여한다.
특히 이번에 산업경영공학과를 졸업하는 변진영(23・남)씨는 지체장애 1급으로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휠체어에 의지해 생활해 왔으며, 입학 초기에는 주변 도움 없이는 학교생활이 힘들 정도로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늘 어려워했지만 학과 교직원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대학생활을 훌륭히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변진영씨는 이런 주변의 도움에 보답하고자 자신감을 갖고 학업에 매진한 결과 장애를 딛고 이날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을 하게 된다.
한편, 이번에 대학원생에게 수여하는 학위논문우수상은 글로벌 연구와 논문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한밭대학교가 우수한 졸업논문을 제출한 학생에게 수여하는 특별상으로 매우 가치가 있는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