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아이오닉 국내 1호 중고차 판매 이벤트 진행

2016-02-23 14:44
  • 글자크기 설정

SK엔카직영은 최근 출시된 신차의 국내 첫 중고차를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한 바퀴만 굴러도 중고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SK엔카직영]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SK엔카직영이 중고차에 대한 정의를 보여주는 획기적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SK엔카직영은 최근 출시된 신차의 국내 첫 중고차를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한 바퀴만 굴러도 중고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SK엔카직영이 신차 1대를 직접 출고해 판매하는 이벤트다. 신차에서 중고차가 되는 ‘한 바퀴’를 강조해 중고차에 대한 정의를 새롭게 하고자 한다. 시리즈로 진행될 이번 이벤트의 첫 번째 대상 신차는 지난 1월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다.

국내 첫 중고 아이오닉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하락하는 판매 가격을 확인하고 원하는 가격에 도달했을 때 구매 신청을 하면 된다. 가장 먼저 구매 신청을 한 소비자가 국내 첫 중고 아이오닉을 소유하게 된다.

구매 절차 및 최초 판매가, 실시간 가격 하락은 오는 2일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중고 아이오닉의 최종 판매 가격을 예상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SK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벤트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해당 주소를 댓글로 남긴 1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3월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3월8일에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직영사업부문장은 “중고차 시장을 선도해 온 SK엔카직영이 한 단계 더 나아가 중고차의 탄생에 대한 색다른 시각을 보여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신차와 다름없는 중고차를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적극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