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하프클럽이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하프클럽 만지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친 일상의 휴식, 내 손 안의 하프타임'을 콘셉트로, 개편을 통해 더 빨라지고 심플해진 하프클럽 앱을 확인할 수 있다.
'하프를 만지작!' 이벤트에서는 하프클럽 앱에 방문해 참여만 하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하루에 한번씩 참여가 가능하며 1회 참여시 1000원 적립금을 즉시 제공하며, 3회 모두 참여시 총 3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3일차 접속 시에는 던킨 맨하탄 드립 커피와 도넛 기프티콘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총 1만 명에게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발표한다.
'가격을 만지작!' 이벤트는 하프클럽 앱을 다운받은 마켓에서 리뷰를 남기고, 남긴 리뷰를 캡쳐하여 본인의 이름과 함께 참여 완료 메일을 보내면 베스트리뷰를 남긴 참여자 5명에게는 10만원 적립금, 50명에게는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이상 구매하고 앱 푸시 수신에 동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하프클럽에서는 신규 회원 중 매일 50명을 추첨해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에 SNS에 공유하면 3000원, 5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다운로드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하프클럽을 운영 중인 트라이씨클 김도운 이사는 "하프클럽 앱이 리뉴얼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쇼핑으로 재미와 휴식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며 "'하프클럽 만지작' 이벤트가 1회에 그치지 않고,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