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한국대학교육협의회가 전국 149개 대학의 9262명 추가모집 계획을 밝혀 많은 수험생들이 막바지 원서접수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국민대학교가 기업경영학부 수시 추가모집을 22일 오후 5시에 마감한다고 전했다.
국민대학교 기업경영학부는 이론과 실무가 이상적으로 결합된 교과과정을 통해 현장 경영 실무를 위한 맞춤 교육을 제공해 청년실업난이 심각한 현 시점에서 폭넓은 직업적 선택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 많은 현장 경영 실무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재무나 회계를 전공한 경우 일반 기업의 재무나 회계 부서 혹은 은행이나 증권회사와 같은 금융기관으로도 진출 할 수 있고, 공인회계사, 공인재무분석가, 세무사와 같은 자격증을 획득하여 전문 직종으로의 진출도 가능하다.
국민대 기업경영학부 관계자는 “기업경영학부는 기본적인 성적 장학금부터 G장학금, J장학금, K장학금까지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조기졸업이 가능한 것은 물론, 학부 학생들을 위해 매 학기 60여 개 야간 강좌 개설, 사이버강의 개설, 계절학기 운영 등 다양한 교과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민대 기업경영학부 수시 추가모집은 2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원서접수 사이트 유웨이어플라이를 통해 인터넷 원서접수를 시작, 22일 오후 5시에 마감할 계획이다. 서류제출은 등기(특급) 우편으로 발송하거나 국민대 본부관 2층 220호 입학전형본부로 직접 방문제출 가능하다.
모집 단위 별 모집인원 공지는 1차-2월 18일 오전 10시, 2차-19일 오전 10시, 3차-20일 오전 10시, 4차=21일 오전 10시에 이뤄질 예정이며 5차, 6차, 최종 공지는 각각 22일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3시에 국민대 입학안내 홈페이지(admission.kookmin.ac.kr)에서 있을 예정이다.
합격자발표는 별도의 개별 통보 없이 2월 24일 오전 11시에 국민대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충원 합격자 발표는 오후 6시 이후부터 9시까지 개별적으로 통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