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양띠 신수지 "사업운과 직장운이 아주 좋다" 2월 23일 내 운세는?

2016-02-23 00:00
  • 글자크기 설정

신수지 오늘의 운세[사진=신수지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볼링선수 신수지가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노원구 공릉볼링센터에서 열리는 '2016 브런스윅·아마존수족관컵 SBS 프로볼링대회'에 출전해 화제를 모았다. 신수지는 지난 2011년 리듬체조 국가대표 현역에서 은퇴하고 2014년 12월 프로볼러로 선발됐다.

1991년 1월 8일생인 신수지은 양띠에 속한다.

2월 23일 신수지의 운세는 "움츠려있던 새가 하늘로 날아오르는 운세. 사업운과 직장운이 아주 좋다." "큰 일보다도 작은 일부터 시작하라.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완벽한 준비를 꾀하다가 날이 저문다. 일단 시작하고 봐야 하는 일도 있으니 진퇴를 잘 판단하라."
84년생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투기성이 있는 일에는 가담하지 마라.
72년생 - 무심코 뱉은 말로 인해 곤경에 빠지는 날. 평소보다 말을 줄일 것.
60년생 -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과신하지 마라.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 있다.
48년생 - 적당한 운동과 휴식이 필요하다. 시끄러운 곳이나 복잡한 곳은 가지 말 것.

▶소띠 오늘의 운세 "평소보다 건강과 휴식에 신경써야 하는 날. 과로나 과음은 피하고, 수면 시간을 늘릴 것."
85년생 - 그럴 듯한 말이나 위장에 현혹되지 마라. 빈 깡통이 요란스러운 법이다.
73년생 - 도드라진 행동은 득보다 실이 많다. 약속한 일이 있다면 반드시 지켜라.
61년생 -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마라. 자칫 이용만 당하거나 배신당할 수 있다.
49년생 - 작은 것을 구하려다 큰 것을 잃는 날. 헛된 욕심을 부리지 말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남의 말을 함부로 믿지 마라. 욕심을 버리고 분수를 지키면 이로움이 있다."
86년생 - 장밋빛 미래에 들뜨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라. 이상과 현실을 잘 구분할 것.
74년생 - 물이 흐르면 도랑이 생기는 법. 차츰 차츰 희망이 보이는 날.
62년생 - 포기하지 말고 자신의 의지를 관철시켜라. 될 대로 되라는 식은 절대 금물.
50년생 - 새로운 지식을 배워야 하는 날. 배움에는 나이도 국경도 없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그동안 베풀었던 공덕이 돌아오니 사람들에게서 존경을 받는다. 명예운이 있는 날."
87년생 - 새장에 갇혀있던 새가 풀려나서 하늘을 나는 때. 무엇이든 OK.
75년생 - 믿을만한 동료나 협조자가 생기는 날. 조금만 더 힘을 기울여라.
63년생 - 무슨 일을 새로 시작해도 좋은 운세. 철저한 사전 준비는 필수.
51년생 - 생각지도 않은 선물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날. 그동안 베푼 것이 돌아온다.

▶용띠 오늘의 운세 "대인 관계에 신경쓰고 주의해야 하는 날. 배려하고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88년생 - 연인이나 동료로부터 따돌림을 당할 수 있다. 돌출 행동이나 영웅 심리는 자제할 것.
76년생 - 순간의 선택이 먼 미래를 좌우한다. 유혹이나 자만심을 없애버려야 하는 날.
64년생 - 상대방의 의견을 무시하지 마라. 남을 무시하거나 억누르면 반발을 사게 된다.
52년생 - 역지사지의 자세를 보이면 어떤 어려움도 해결되는 운세. 지나친 고집은 금물.

▶뱀띠 오늘의 운세 "회사나 모임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하루. 유연한 가지와 같이 부드럽게 처신하라."
89년생 - 떠나간 연인이나 친구를 탓하지 마라. 자신의 잘못부터 돌아보는 것이 좋다.
77년생 - 다른 사람에게 지나치게 의존하지 말 것.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해야 한다.
65년생 - 아랫사람에게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해야 하는 날. 부하 직원보다 더욱 노력하라.
53년생 - 다른 사람을 미워하면 마음만 아프다. 관용이나 사랑을 베풀어야 좋은 운세.

▶말띠 오늘의 운세 "섣불리 움직이는 것은 좋지 않다. 은인자중하며 때를 기다리면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90년생 - 주변에서 인정을 받았다고 너무 좋아하지 마라. 아직 때가 이르니 자만은 금물.
78년생 -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사건이 발생하는 날. 매사에 신중하게 움직여라.
66년생 - 자신의 아이디어가 돋보이기 어려운 날. 참고 인내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54년생 - 피로해지기 쉬우니 쉬어야 하는 날. 머리를 많이 쓰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 "움츠려있던 새가 하늘로 날아오르는 운세. 사업운과 직장운이 아주 좋다."
91년생 - 큰 일보다도 작은 일부터 시작하라.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다.
79년생 - 작은 투자로 큰 이익을 보게 되는 날. 자신의 것부터 챙기려 하지 말고 먼저 베풀어라.
67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 하더라도 서두르지 마라. 자칫 실수할까 두렵다.
55년생 - 구설이나 시비가 사라지니 마음이 편해지는 하루. 전화위복의 운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대지에 비가 내리고 초목이 자라는 형상이다. 만사에 행운이 따르는 날."
92년생 - 기분도 상쾌하고 컨디션도 좋은 하루.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다.
80년생 -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오는 날. 공돈이 생긴다면 주변에 베풀어라.
68년생 - 막혔던 자금줄이 풀리고, 구원의 밧줄이 보인다. 오랜 가뭄에 단비가 내리는 날.
56년생 - 남에게 빌려주었던 돈을 받을 수 있는 날. 받을 돈이 있다면 연락을 해보라.

▶닭띠 오늘의 운세 "잉태의 기운이 있으니 자식을 바라는 사람에게 좋은 날. 경솔한 판단은 피하는 것이 좋다."
93년생 -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마라.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닐 때도 있다.
81년생 - 점차 운이 풀리고 전망이 밝아지는 운세. 조금 불안해도 흔들리지 말 것.
69년생 - 자기 중심적인 생각은 득보다 실이 많다. 다른 사람의 의견도 존중하라.
57년생 -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 처음에는 어색해도 궁합이 잘 맞는다.

▶개띠 오늘의 운세 "뜻한 대로 일이 풀리는 날이다.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여라."
94년생 - 목표가 눈 앞이다. 조금만 노력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82년생 - 대인 관계가 원만하게 잘 이루어지는 날. 가는 곳마다 기분이 좋다.
70년생 -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오늘부터 시작하라. 늦으면 기회가 없다.
58년생 -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날. 자식들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넓은 아량으로 관용을 베풀어야 하는 날."
83년생 - 남을 도와주고도 욕먹을 수 있다. 요청하기 전에 먼저 나서지 말 것.
71년생 -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직장인이라면 투잡도 좋다.
59년생 - 고집을 부려 화를 자초하기 쉬우니 남의 충고를 받아들여야 좋은 운.
47년생 - 작은 일은 좋으나 크게 이룰 수 없으니 과욕을 부리지 않으면 좋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