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캐세이패시픽이 홈페이지에서 홍콩과 대만행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내 면세품 바우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를 통해 3월21일부터 5월20일 사이 인천을 출발해 홍콩 또는 대만으로 향하는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항공권을 구매하면 노출되는 링크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3월11일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미화 25달러 상당의 기내 면세품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 캐세이패시픽은 이달에 ‘캐세이패시픽 좋은특가’와 기내 면세품 바우처 증정 이벤트를 연계해 진행한다.
소비자는 ‘캐세이패시픽 좋은특가’를 활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내 면세점 바우처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구입 가능 노선은 홍콩과 대만, 동남아부터 미주까지 다양하며,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의 경우 28만 8500원부터, 대만 비즈니석 왕복 항공권은 49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달 캐세이패시픽 좋은특가 판매 기간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이고 노선 별 출발기간은 상이하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양석호 캐세이패시픽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인 쇼핑을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기내에서부터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를 통해 승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뵐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