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크림, 신곡 '질투 나요 BABY' 전격 공개···실시간 차트 상위권 올라

2016-02-12 10:14
  • 글자크기 설정

AOA크림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걸그룹 AOA의 3인조 유닛 AOA 크림(유나·혜정·찬미)이 신곡 ‘질투 나요 BABY’를 공개했다.

AOA 크림은 12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질투 나요 BABY’의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질투 나요 BABY’는 Mnet에서 1위를 거머쥐었으며 멜론을 비롯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AOA 크림은 밴드 유닛인 AOA 블랙, 댄스 유닛인 AOA 화이트 이후 선보이는 새로운 유닛으로 주목 받으며 공개 전부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신곡 ‘질투 나요 BABY’는 연인이 다른 이성에게 한 눈 파는 모습을 보고 느낀 질투심을 펑키한 사운드로 풀어낸 곡으로, ‘질투 나요 BABY’ ‘난 너의 BABY’ 등 반복되는 가사와 트렌드한 멜로디로 중독성을 더해 귀를 즐겁게 한다.

AOA 크림은 사랑스러움의 절정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유닛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다. 실력파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과 손을 잡은 AOA 크림은 보컬을 담당하는 유나와 혜정, 랩을 맡은 찬미가 뭉쳐 청아한 목소리로 신곡을 표현했다.

또 멤버 3명의 러블리한 미모와 우월한 신체조건을 부각시킨 콘셉트로 남심을 저격했다. 뮤직비디오 속 미니 웨딩드레스, 요술봉 등으로 애니메이션 주인공의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고 질투 나는 여자의 속마음을 애교 있게 표현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내비쳤다.

한편, AOA 크림은 12일 KBS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