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한국레노버가 레노버 자체 브랜드인 씽크서버를 한정 특별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다음달 8일까지 레노버 씽크서버 제품 중RS140, RD350, RD450을 한정 특별가로 제공하는 동시에 프로모션 제품의 견적문의를 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파리바게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레노버 씽크서버는 동급 대비 우수한 성능, 상면, 비용 효율성을 제시하며 비즈니스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RS140은 저소음, 고효율의 전원공급장비를 지원하는 1소켓 랙 서버로 콤팩트하면서도 중소기업의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활용할 수 있다.
RD350은 고성능 I/O 및 고효율 전원공급장치를 지원하는 2소켓 1U 랙 서버로 슬림한 디자인에 필수적인 기능만을 탑재해 효율성을 강화했다.
RD450은 합리적인 가격에 동급 서버 중 가장 많은 디스크 갯수인 2.5형 HDD를 24개까지 장착할 수 있는 2U 서버로 유연한 구성 옵션을 제공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레노버 씽크서버는 소규모 기업부터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는 동시에 경제성까지 확보한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씽크 기술과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