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에넥스는 올해 신규 매트리스 브랜드 '에스코지'를 출시했다. 에스코지는 매트리스 전체가 기능성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올(All)폼 매트리스로, 누웠을 때 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편안한 수면을 취하도록 돕는다.
에넥스가 스프링 매트리스와 달리 올폼 매트리스를 선택한 이유는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에 있다. 에스코지 메모리폼은 사람이 누웠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밀도를 찾아내 세밀하고 인체공학적인 폼 구조를 이룬다.
습기와 통풍에 취약한 기존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단점도 보완했다. 공기가 자연스럽게 매트리스 속을 넘나드는 에어 오픈셀 구조로 제작해 수면 중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덥거나 답답한 느낌을 없애준다. 수면 중 땀을 많이 흘리더라도 베이지 않으며, 물로 씻어도 될 만큼 폼 구조가 안정적이라 위생 관리도 쉽다.
현재 에넥스 논현직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상담 받을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3월까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스코지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 10% 할인에 프레임 50% 할인이 적용된다.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과 5만원 백화점 상품권 또는 메모리폼 베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구매 후 SNS에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필로우 미스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