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매출액은 321억원, 당기순이익은 39억원으로 각각 14.4%, 29.6% 늘었다. 위지트가 지난해 높은 실적 성장세를 기록한 데는 전방산업의 투자 및 생산 확대가 가장 큰 영향을 끼쳤다.
특히 중국은 공격적으로 생산량을 높이고 있으며, 이에 따른 위지트의 중국향 매출은 지난해 약 45% 증가했다. 그리고 원가 절감과 영업외비용 감소로 이익이 크게 개선됐다.
회사 관계자는 “중국 디스플레이 시장이 최근 중국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중국 패널업체들의 공급 CAPA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올해도 중국 대형 기업들의 생산량 증대가 예상되는 만큼, 전반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하고,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됐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 및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월 26일 핫종목
- 위지트, 하이트진로, 코미팜, 팜스코, 한전K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