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5인조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23일 대전 으능정이거리 야외무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지난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묘하, 환, 마카, 하늘, 지벨)가 23일 저녁 7시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으능정이거리 야외무대에서 선착순 백 명의 팬들과 함께 특별한 팬사인회를 가진다.
이에 지난 10일 서울 종로에서 데뷔 후 첫 팬사인회를 개최한 로드보이즈는 23일 대전에서 두 번째 팬사인회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며, 팬사인회 이후에는 야외 무대에서 데뷔 곡 ‘Show Me Bang Bang’을 비롯, 현재 활동 중인 ‘우리 사랑할까’와 웹 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의 OST ‘Loving U’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위한 소규모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로드보이즈는 자신들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oadBoyzofficialK/)을 통해 “저희 로드보이즈가 23일 토요일 대전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합니다. 팬사인회 뿐만 아니라 공연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와주세요~~!” 라는 메시지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