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우리카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열차표 할인 혜택과 주유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설날 열차표 할인이벤트는 설 열차승차권 구입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10% 할인(회원 1인당 최대 5천원)과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승차권은 이달 24일까지 우리카드로 결제를 완료해야 한다.
‘설 준비 우리카드로 설 힐링 이벤트’는 이달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진행되고, 50만원 이상 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족 외식권 10만원, 뷰티상품권 10만원, 모아포인트 10만포인트 적립 등 총150명에게 힐링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들은 우리카드에서 발급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행사기간 중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간단한 등록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설 선물 구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형마트, 백화점, 아울렛 등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BC카드와 공동으로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 및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