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그레이트, 내년 상반기 수주 역대 '최대'

2015-12-16 13: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차이나그레이트는 디자인 고급화에 따른 의류부문 수주 증가로 내년 상반기 수주금액이 역대최대 수준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내년 상반기 수주금액은 전년대비 증가한 역대최대 수준인 20억2000만위안(약 3702억원)이다. 차이나그레이트는 중국 본사에서 지난 10월 중국 전역의 23개 총판을 대상으로 수주박람회를 진행한 바가 있다.

차이나그레이트는 올해부터 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위해 의류부문의 전반적 디자인 리뉴얼 및 판매가격 인상을 진행해 왔다. 이에 따라 내년 상반기 수주금액 중 의류부문은 회사의 디자인 개선으로 전년 대비 14.9%증가한 12억위안(약 2205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에도 의류부문의 비중확대로 수익성은 지속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라며 “고마진 의류부문 수주비중은 지난해 상반기 52.4% 수준에서 올해 상반기에는 59.6% 증가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또 “올해 남성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면서, 스포트 의류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성장세를 이뤘다”면서 “내년에도 브랜드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확대 및 제품 부가가치 증대를 위한 디자인 개발 등을 진행해 성장세를 유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내년 역대 최대의 수주금액이 예상되는 차이나 그레이트를 매수하려는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며, 최근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고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16일 핫종목
- 차이나그레이트, 헤스본, 코오롱글로벌, 바텍, 씨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