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벨포트 아시아 모델로 활약

2015-12-01 13:17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벨포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모델 겸 배우 김우빈이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의 국내 및 아시아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벨포트 관계자는 “국내를 포함 아시아권에서의 한류스타로서 입증된 김우빈의 파워와 20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로 팬층이 확대된 것을 높이 사 벨포트 브랜드 전체 모델로 선정되었다”고 밝히며, “드라마와 영화 등 자신의 분야에서 매력적인 마스크와 실력으로 인정받으면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국내는 물론 아시아까지 벨포트를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김우빈은 앞으로 여러 매체의 CF와 광고 화보 등을 통해 벨포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그 외에도 브랜드 행사를 통해 벨포트 소비자와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그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 27일 성황리에 오픈된 벨포트의 해외 첫 매장인 홍콩 ‘코즈웨이베이점’ 매장 전면에 김우빈의 대형 비주얼이 디스플레이 되는 것은 물론 김우빈 쿠션, 머그컵, 포스트 카드 등 김우빈 관련 상품이 구매금액대별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우빈은 서구적인 이목구비와 함께 훈훈한 매력으로 대세 남자 배우로 꼽히며 드라마 ‘상속자들’, 영화 ‘스물’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연이어 히트시키고 있으며 2016년엔 수지와 주연을 맡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