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번드레스’,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 세일

2015-11-27 15:55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엘번드레스'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작년 블랙프라이데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한국 SPA 디자이너 브랜드 엘번드레스가 이번 2015년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도 참여한다.

2015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미국시각으로 11월 27일부터, 한국시각으로는 11월 28일부터 시작된다. 블랙프라이데이란 11월 추수 감사절의 다음 날 금요일로 이날 소비는 미국 연간 소비의 20%가량을 차지할 만큼 미국 소비자들의 집중 구매가 이뤄진다.
엘번드레스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거면 제대로 한다'라는 표어를 정하고 겨울 코트, 무스탕 등 가장 인기 있는 겨울 아우터류를 행사 기간 동안 70% 이상 할인된 4만 원대부터 판매를 한다. 또 신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 20% 즉시 할인쿠폰 지급은 물론 일부 품목 최대 70% 할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구매를 하지 않아도 SNS 이벤트 참여만으로 적립금을 무료로 지급해주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고, 해당 이벤트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회복지단체에 기부된다.

한편, 엘번아이엔씨의 대표 브랜드 엘번드레스는 한국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직진출을 통해 중국 현지법인을 세우고 중국 마윈이 이끄는 알리바바의 티몰에 입점해 글로벌한 브랜드들과 함께 한국 디자이너 SPA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