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하며 겨울철 별미 간식도 맛보자

2015-11-17 07:38
  • 글자크기 설정

롯데시티호텔제주 ‘윈터 스케치 패키지’ 선봬

[사진=롯데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롯데시티호텔제주가 겨울철 별미 간식과 함께 따뜻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스케치 (Winter Sketch) 패키지’를 이달 29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18만원부터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마운틴뷰 객실 1박과 씨카페 조식 2인, 호호(好好) 세트 1개, 웰컴 감귤 초콜릿 1세트, 김포 롯데몰 주차장 무료 이용 서비스 1회, JDC공항 면세점 10% 할인권으로 구성된다.

‘호호(好好) 세트’는 겨울철 대표 별미 간식인 군고구마와 비타민 가득한 구운 제주 감귤, 따뜻한 커피 또는 주스다.

이번 특전은 테이크 아웃용으로만 이용 가능하며 픽업 30분 전 사전 주문이 필수다.

특히 2박 투숙 시 청정 바다와 한라산, 제주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제주도 최고층 업스케일 레스토랑 씨카페 런치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해 11월 22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주중 3만원, 주말 및 연휴 5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주중 정상가 대비 3만원 할인된 15만원부터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세금 별도이다! .

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야외 정원에 위치한 온수풀과 24시간 개방되는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 전용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는 사계절 온수풀은 제주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과 야경을 자랑한다.

자쿠지와 건식 사우나, 샤워 부스까지 구비해 보다 따뜻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064-730-1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