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매일 오전 10시 깜짝 ‘타임세일’ 진행

2015-11-12 00:0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오는 11월29일까지 열리는 ‘제1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http://tourexpo.interpark.com)’ 기간 동안 깜짝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해외 패키지, 자유여행, 항공, 호텔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기존 상품가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쿠폰을 1일 1종씩 선보이고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위해 전세계 지역별 기획여행 상품부터 항공권∙호텔 등 모든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는데 박람회 기간 내내 펼치는 '타임세일' 선착순 할인쿠폰 혜택까지 더한다면 비용 부담이 확 줄어드는 셈이다.

우선 11일 수요일에는 쇼핑과 야경의 메카, 홍콩 자유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주목할만 하다.

홍콩 베스트웨스턴플러스호텔 숙박권과 피크트램 또는 AEL 티켓으로 구성된 ‘홍콩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 티켓팩’(500명)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2일에는 국내 호텔/리조트/ 펜션 3만원 할인쿠폰(10명)을 마련했으며 이어 13일 동유럽 패키지여행 10만원 할인쿠폰(20명), 14일 캄보디아 패키지여행 3만원 할인쿠폰(100명), 15일 싱가포르 자유여행 3만원 할인쿠폰(48명) 등도 선보인다.

16일부터 시작되는 2주차에도 다채로운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낭만이 가득한 도시 파리를 비롯한 유럽을 보다 저렴하게 떠나고 싶다면 17일 에어프랑스/네덜란드항공 유럽노선 7만원 할인쿠폰(20명)을 놓치지 말자.

이 밖에 16일 홍콩 노보텔센츄리티켓팩 30% 할인쿠폰(100명)을 시작으로 18일 제주도 렌터카 무료제공 패키지 3만원 할인쿠폰(1000명), 19일 델타항공 미주노선 7만원 할인쿠폰(20명) 등이 준비돼있다.

인터파크투어 마케팅팀 조혜영 팀장은 “타임세일 이벤트는 온라인박람회 시작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 사이에서 연일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인기 쿠폰의 경우 오전 10시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는 경우도 있어서 고객들이 원하는 쿠폰의 다운로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3주간의 쿠폰 스케줄을 미리 공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 타임세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제 1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이벤트관에서 확인 할 수있다. 국내 최초로 열리는 이번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