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신혼집 인테리어 고민 해결 나선다

2015-11-02 08:2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현대리바트]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현대리바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웨딩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웨딩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리바트몰이나 리바트 매장에서 신혼가구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혼집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 300만원·200만원·100만원 상당의 홈스타일 제품을 제공하고 유명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신윤선 실장이 직접 신혼집을 꾸며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신윤선 실장은 보그, 엘르, 까사리빙 등 패션리빙 매거진에서 인테리어 분야를 담당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 스타일리스트다. 리바트 홈 제품으로 스타일링 된 신혼집 인테리어 팁은 현대리바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60명을 추첨해 일렉트로닉스 핸드블렌더(5명), JBL 호라이즌 스피커(5명), 리바트몰 마일리지 1만원권(50명) 등 4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현대리바트는 웨딩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리바트가 결혼 축하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 멤버십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구매이력과 관계없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노비타 11리터 제습기, 일렉트로룩스 핸드블렌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테팔 무선주전자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최근 셀프인테리어 열풍으로 신혼집을 꾸미는 데에 관심이 많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인테리어 이벤트를 경품으로 준비했다"며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이 리바트 웨딩 멤버십에 가입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따.

현대리바트 웨딩 멘버십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 혹은 결혼 6개월 미만의 신혼부부가 가입할 수 있으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가입 축하 마일리지 1만점과 함께 구매금액의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