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데이 이벤트]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할로윈데이 이벤트는?

2015-10-30 09:08
  • 글자크기 설정

할로윈데이 이벤트

이미지 확대
아이와 가볼만한 할로윈데이 이벤트[사진=비룡소 제공]

아이와 가볼만한 할로윈데이 이벤트[사진=비룡소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10월의 마지막 날인 31일은 할로윈 데이다. 이번 주말 아이와 함께 할로윈데이를 만끽하자.

사랑하는 아이와 가볼만한 할로윈데이 이벤트 현장을 소개한다.

◆비룡소의 새로운 상상력 브랜드 고릴라박스는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교보문고 3곳(광화문점, 영등포점, 분당점)에서 ‘구스범스 호러특급 할로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구스범스 호러특급 1. 좀비 할로윈 파티'와'구스범스 호러특급 2. 프랑켄슈타인의 개'출간을 기념하여 마련됐으며 호러특급의 주인공이자 어린이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호러 캐릭터 중 하나인 ‘좀비’와 ‘프랑켄슈타인’이 도심 속 서점에 깜짝 등장해 무료로 어린이들에게 사탕을 나눠줄 예정이다.

또 고릴라박스는 좀비와 프랑켄슈타인과 함께한 할로윈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은 어린이들을 위해 현장에서 ‘즉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하며, 좀비와 프랑켄슈타인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후 <#구스범스호러특급>을 해시태그 하면 선착순으로 구스범스 수첩을 증정한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제3회 서울만화거리축제 ‘재미로 놀자’가 10월 31일과 11월 1일 서울 남산 재미로 일대에서 ‘도깨비’들의 할로윈 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시민들이 전래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전래동화 RPG(역할게임)’를 모두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으며, RPG 미션을 수행하면 ‘캘리그라피’, ‘당신만을 위한 콘서트’, 캐리커쳐’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캐리커쳐 부스에서는 유령과 마녀 등으로 분장할 수 있는 페이스 페인팅을 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31일 힙합 음악과 호러 콘텐츠가 결합된 뮤직파티 ‘호러클럽 2015’를 저녁 6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한다.

공연장 옆에는 ‘마담좀비 분장살롱’이 운영돼 있어 좀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에버랜드는 오후 1시부터 50분 동안 국내 최고 마술사 최현우가 선보이는 ‘할로윈 매직쇼’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입장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CGV 씨네키즈 1호점 CGV하계에서는 30일과 31일 할로윈데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씨네키즈 할로윈데이 체험패키지’를 선보인다.

'고녀석 맛나겠다2' '다이노타임'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영화 상영과 함께 할로윈 매직쇼와 퀴즈풀기, 할로윈 호박바구니와 사탕, 캐릭터 가면 증정 등 행사가 마련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신청은 아띠에(070-8835-7660)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