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크로우’ 정식서비스 실시

2015-10-28 15:3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이엔피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28일(수)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는 거대한 스케일의 세계관과 게임을 하는 내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의 Full 3D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용병시스템과 대규모 PVP전투, 실시간 파티 시스템 등은 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흥미를 한몸에 받고 있다.

‘크로우’는 티저사이트 오픈 후 게임 특징과 캐릭터별 플레이 영상, CG영상을 공개해 세계관과 화려한 스킬 전투 등으로 초대형 블록버스터급의 게임임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사전등록 7일 만에 15만명의 유저를 모집하고 활발한 CBT 참여를 유도해낸 바 있다. 이후에는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30만 유저를 모집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특히, 최근 ‘마이리틀텔레비전’을 통해 매회 환상적인 마술을 보여줌은 물론 전문 예능인 못지않은 예능감을 뽐내며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로우’는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첫 충전부터 보너스가 쏟아진다. ‘크로우’ 내에서 처음으로 다이아를 충전하면 구매한 만큼 다이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다이아 2배’ 이벤트가 준비됐다.

또, 충전 금액과는 별도로 첫 구매한 유저 전원에게는 S1급 10레벨 무기와 SS급 용병 가디언 세일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 아이템이 주어지는 레벨업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MMORPG ‘크로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goo.gl/EFTMFd)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