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대표는 먼저 LH청라영종사업본부를 찾아 LH 담당자로부터 시티타워 및 제3연륙교 건립 현황, 7호선 청라 연장 사업 추진 등 지역 현안을 보고 받고 중앙당 차원의 지원을 약속했다.
그리고 김대표는 청라 중봉대로에서 문현주 후보 유세 차량에 올라 청라 발전을 위해 새누리당 문현주 후보를 선택해 줄 것을 시민들에게 호소했다.
특히 김대표는 ‘집권당 새누리당 문현주 후보가 당선되어야 7호선 청라 연장, 청라의 심벌 시티타워 건립, 영종과 청라를 잇는 제3연륙교 건립과 같은 큰 사업을 해낼 수 있다.’며 문현주 후보에 대한 지지를 당부했다.
유세 후 김대표는 아라뱃길 시천교 남단을 찾아, 한국수자원공사 경인아라뱃길사업본부 담당자로부터 아라뱃길 개발과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
김대표는 ‘아라뱃길이 큰돈만 쓰고 제 기능을 못한다고 비판하는 사람이 있지만, 실제로 상습적인 공촌천의 범람을 방지하고 있으며, 수도권 최고의 친수공간을 만들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향후 서울로 뱃길을 잇는 사업을 적극 추진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김대표의 인천 서구 2선거구 새누리당 문현주 시의원 후보의 지원 방문에는 문현주 후보와 황진하 의원(새누리당 사무총장), 안상수 의원(새누리당 인천시당위원장), 이장우 의원(새누리당 대변인) 그리고 인천 서구가 지역구인 이학재 의원 등 당직자들이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