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아이유 "결과에 대한 기대가 생기는 날"…10월 24일 내 운세는?

2015-10-24 00:00
  • 글자크기 설정

아이유 오늘의 운세[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가수 아이유는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CHAT-SHIRE'의 타이틀곡 '스물셋'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1993년 5월 16일생인 아이유는 닭띠에 속한다.

10월 24일 아이유의 운세는 "계획했던 일의 진척이 빠르니 결과에 대한 기대가 생기는 날이다. 당장보다는 서서히 나아지는 운세이다." "복잡한 일을 잊고 인생을 즐겨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육체의 괴로움은 곧 마음에서 연유한다. 마음이 평안하면 병도 없어지니 사소한 다툼에 얽매이지 말고 넓게 세상을 바라보라."
84년생 - 인터넷이나 첨단 정보에 행운이 있고, 각종 모임에서 좋은 인연을 만난다.
72년생 - 서명이나 도장찍는 일은 남을 시키거나 미루지 말고 직접 하라.
60년생 - 여가선용이나 취미생활에 눈을 돌려 건강관리와 재충전의 기회로 삼을 것.
48년생 - 오랫동안 속썩이던 인허가 사항이나 친인척간의 불화가 잘 해결되는 때.

▶소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을 정정당당하게 처리하고 추진하라. 처음에는 곤란을 겪지만 나중에는 오히려 이익이다. 편법을 쓰거나 뒷거래를 하다가는 신용추락은 물론 관재수까지 겪는 운세."
85년생 - 정성이 지극하면 돌 위에도 풀이 난다. 노력만이 어려움을 해결하는 열쇠다.
73년생 -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 운세니 진실과 성의만 보인다면 아주 좋은 때.
61년생 - 집에서나 밖에서나 매사에 존경받을 수 있는 자세로 일처리를 할 것.
49년생 - 안성맞춤이라는 말처럼 매사가 척척 맞아떨어지는 운세로 기분좋은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나의 포용력을 보여주어야하는 날. 약간 기분이 상하더라도 끝까지 들어주면 결국 내 편이 된다."
86년생 - 태양을 가리던 안개가 걷히는 운세니 장애물과 걱정이 사라지는 때.
74년생 - 떨어져 있던 가족이나 친구와 해후를 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는 운세.
62년생 - 당신이 먼저 연락하거나 기회를 만들면 상대방의 마음이 쉽게 움직이는 때다.
50년생 - 분수에 넘치는 욕심을 버리고 자기 페이스를 착실하게 지켜야할 때.

▶토끼띠 오늘의 운세 "어느 방향을 선택해도 모두 좋으니 행운이 따르는 날. 다만 즉흥적인 판단은 손해를 볼 수 있다."
87년생 - 공적인 자리를 떠나 사적인 자리에서도 행동을 똑 같이 하는 것이 필요한 때.
75년생 - 상사나 윗사람의 간섭에서 자유롭게 풀어지는 운세로 스트레스가 풀린다.
63년생 - 그 동안 속을 썩이던 부하나 자식의 걱정거리가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운세.
51년생 - 높은 건물이나 나무 등에 무리하게 오르는 것을 삼가야할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실망할 일이 생겨도 심기를 안정하고 기다리는 것이 좋다. 과음은 금물이니 신장계통에 좋지 않다."
88년생 - 무슨 일이든지 결단성이 없으면 되는 일이 없다. 박력 있게 행동하라.
76년생 - 의리와 허세, 인정과 푼수를 잘 구별하라. 내가 없으면 남도 없는 법이다.
64년생 - 금주에는 모임을 피하고 서둘러 귀가하는 것이 훨씬 더 실속 있는 운세다.
52년생 - 끊을 것은 끊어버리고 버릴 것은 버려야할 때. 고통은 잠깐만 지나가면 없어진다.

▶뱀띠 오늘의 운세 "한적한 도로를 달리는데 밤안개가 자욱하다. 어려운 가운데 멀리 보이는 빛을 따라간다."
89년생 - 결혼이나 사업에서 부모나 윗사람이 반대해도 신념이 있으면 밀어 붙여라.
77년생 - 승부근성만 되살린다면 점차 좋아지는 운세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덤벼야할 때.
65년생 - 중계업이나 대리점을 하는 사람은 점차 호전되는 운세니 지금의 일을 고수할 것.
53년생 - 남을 원망하기 전에 본인의 결점을 먼저 반성하고 맺힌 것을 풀어야할 때.

▶말띠 오늘의 운세 "'기호지세'라. 호랑이 등에 올라탔으니 일단 상황이 흘러가는 대로 갈 수 밖에 없다."
90년생 - 과신함이 문제를 일으킨다. 일함에 있어 주변의 의견을 참조함이 좋다.
78년생 - 라이벌이 생기고 자신의 능력에 의심을 받으나 오히려 전화위복할 운세.
66년생 - 활동은 바빠지나 따라서 지출이 많아지고 건강을 해치기 쉬운 때.
54년생 - 작은 재물의 이동은 빈번하나 실속이 없다. 되도록 움직이지 말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주변의 눈치 볼 것 없이 소신을 지켜 나가야하는 날이다. 안정된 자세로 천천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다."
91년생 - 처음은 어려움에 봉착 하나 천천히 진행하면 순조롭게 풀린다.
79년생 - 매사가 더디 풀리니 서두르지 않고 신중히 처리하면 얻을 수 있다..
67년생 - 밖의 일로 안에서 화를 낸다. 책임한계를 분명히 해야 할 때.
55년생 - 지시하고 지키지 못하니 위엄을 잃기 쉽다. 행동거지에 신중할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금전에 행운이 따르는 날. 쥐띠, 용띠를 만나면 길하다."
92년생 - 사교술이 뛰어나니 새로운 만남이 있다.
80년생 - 한 우물을 파야한다.
68년생 - 현실과 이상에 부합하는 동업자를 만난다.
56년생 - 뿌린 만큼의 결과가 나오니 풍성한 수확을 얻는다.

▶닭띠 오늘의 운세 "계획했던 일의 진척이 빠르니 결과에 대한 기대가 생기는 날이다. 당장보다는 서서히 나아지는 운세이다."
93년생 - 복잡한 일을 잊고 인생을 즐겨라.
81년생 - 사랑의 무지개가 피어오른다.
69년생 - 협조자를 만나니 결실이 있고 자신의 능력이 발휘된다.
57년생 - 시작이 좋으니 결과도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 "닭띠와 함께 하는 것은 이롭지 못하다. 돈 쓸일 많은 날."
94년생 - 선후배와 함께 하면 돈쓸 일만 생기게 된다.
82년생 - 말띠, 범띠는 길하고 뱀띠, 소띠는 불길하다.
70년생 - 저녁에 일찍 귀가하지 않으면 지출액이 클 것이다.
58년생 - 도장 찍는 일에 신중일 기해야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적당한 선에서 만족할 줄 아는 것이 좋다. 완벽한 것을 기다리다가는 하루가 다 간다."
83년생 - 친구들과 불화하기 쉬우니 잘 처신할 것.
71년생 -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방황하기 쉬운 때이니 마음의 안정이 필요.
59년생 - 도움이 더디 온다. 좀더 여유를 갖고 기다려야 얻을 수 있는 운세.
47년생 - 움직이면 불길하다. 원거리 여행이나 이동은 잠시 미루어야 할 때.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