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박효신 "주저 없이 밀어붙이면 좋은 결과가 있다"…10월 23일 내 운세는?

2015-10-23 00:00
  • 글자크기 설정

박효신 오늘의 운세[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채권자들로부터 강제면탈을 피하기 위해 재산을 은닉했다는 혐의로 기소된 가수 박효신이 벌금 200만원을 선고받아 화제를 모았다.

재판부는 22일 서울서부지법에서 형사 11단독으로 진행된 선고에서 박효신에게 "벌금 200만원을 선고한다"고 판결했다.

1981년 12월 1일생인 박효신은 닭띠에 속한다.

10월 23일 박효신의 운세는 "주머니에 돈도 적당하고 마음에 여유도 있으니 순탄한 하루가 될 것이다. 애정운도 좋은 운세이다." "주저 없이 밀어붙이면 좋은 결과가 있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다. 한 번의 실수에 낙담하지 말고 계속 정진할 때."
84년생 -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거나 자격증 획득에 행운이 따르니 지금 바로 시작하라.
72년생 - 시작과 끝을 분명하게 행동하고 개인행동보다는 팀웤을 위해 노력하라.
60년생 - 처음엔 답답하더라도 후반전에 당신의 능력과 진면목을 인정받을 수 있는 때.
48년생 - 확신이 없으면 뛰어 들지 말고 가정에 좀더 관심을 가지고 충실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덕을 행하고 선을 쌓을 때 남들에게 모르게 해도 그 향기는 감춰지지 않는다. 진실과 노력의 결과로 불가능이란 말을 뒤엎어 주위 사람들의 칭찬이 자자해지는 운세."
85년생 - 지성이면 감천이라는 말처럼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운세. ㅅ ㅈ 성씨가 인연.
73년생 - 여러 사람이 머리를 맞대면 좋은 의견이 쏟아지고 일의 진도가 빨라지는 운세.
61년생 - 남들이 몰라준다고 해도 그저 묵묵히 전진하라. 곧 때가 되어 인정을 받는다.
49년생 - 자기가 할 수 있는 일을 아랫사람에게 미루지 말 것. 실수가 염려되는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뜻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길이 있다. 자신의 계획만 확실하게 세우면 새로운 협력자도 나타나고 결과는 예상보다 훨씬 좋아지는 운세. ㄱ ㅁ ㅇ 성씨가 인연에 좋다."
86년생 - 생각지 않은 용돈이 생기거나 나의 아이디어가 맞아떨어지는 운세.
74년생 -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이나 인간관계를 우선 순위로 생각해야할 때.
62년생 - 되는 집에는 가시나무에도 수박이 열린다더니 뜻밖의 희소식이 당도하는 운세.
50년생 - 컨디션 조절이나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는 등산이나 산책이 최고인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한 번 의심하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다. 먼저 상대를 믿으면 상대도 나를 믿을 것이다."
87년생 - 하찮은 농담 한마디가 큰 싸움으로 변하는 때니 각별한 입조심이 필요.
75년생 - 배우자와의 불화가 생기는 운세니 미리 미리 서로에게 잘 해줄 것.
63년생 - 친구나 형제간에 서로 돕고 의지하는 마음이 어느 때보다도 필요한 운세.
51년생 - 자존심만 조금 버린다면 귀인의 도움이 기다리고 있는 때.

▶용띠 오늘의 운세 "봄풀이 서리를 맞아 잘 자라다가 움츠리는 격이니 일에 장애가 생기는 운세이다."
88년생 - 내 판단이나 의견보다는 남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야 실수하지 않는 때.
76년생 - 아무리 잘 된 계획이라도 실수가 있는 때니 다시 한번 점검하고 확인이 필요한 때.
64년생 - 결재를 하거나 계약을 할 때 숫자 하나에도 신경을 써서 살펴보고 처리할 것.
52년생 - 먼 길 떠나는 것을 삼가고 집밖을 나가거든 거처를 필히 가족에게 알려야할 때.

▶뱀띠 오늘의 운세 "길흉이 동시에 공존하는 괘상이다. 연인사이에는 갈등이 생길 우려가 있으나 사랑에는 변함이 없겠다."
89년생 - 속에 고민을 털어놓고 해결하기에는 친구나 연인보다 가족이 더 나은 운세.
77년생 - 자식의 소중함보다 부모님의 은혜에 먼저 감사하는 것이 인간의 도리니 참고.
65년생 - 분수에 넘치는 일을 시작하다가 친인척으로부터 따돌림당하기 쉬운 때니 조심.
53년생 - 자신의 실수를 만회하고 오해하던 친인척과는 화해하기 좋은 운세니 적극 나설 것.

▶말띠 오늘의 운세 "희망했던 바를 이루고, 주위의 인정을 받게 되니 행운이 더블이다."
90년생 -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이 크다. 고마움을 실질적으로 표현함이 좋다.
78년생 - 친구나 동료와 상의하고 도움을 청하면 막힌 것도 뚫리고 풀어진다.
66년생 - 아랫사람에 먼저 베풀고 호의를 표시하면 큰 도움으로 되돌아온다.
54년생 - 주변이 자신을 칭송하고 받드니 자만하기 쉬우나 겸손하면 형통한다.

▶양띠 오늘의 운세 "협력할 줄 아는 지혜를 가져야 할 때이다. 동서로 분주하고 얻는 것은 없으니 땀흘려 노력해도 결과가 신통치 않다."
91년생 - 생각은 많고 실천은 쉽지 않으니 작은 것이라도 실천함이 좋다.
79년생 - 작게 얻고 크게 잃기 쉽다. 순간의 이익 때문에 방심하기 쉬운 때.
67년생 - 독단적인 행동이 화를 부르니 자중하여 의견을 받아드려야 할 때.
55년생 - 바쁘기만 하지 정리가 잘 되지 않는다. 작은 일에 신경 써야 할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귀인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도움을 청하라."
92년생 - 너무 튀는 패션은 참아주는 것이 좋다.
80년생 - 잘나갈 때 몸조심해야한다.
68년생 - 가볍게 행동하면 오히려 거절당한다.
56년생 - 자식에게서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닭띠 오늘의 운세 "주머니에 돈도 적당하고 마음에 여유도 있으니 순탄한 하루가 될 것이다. 애정운도 좋은 운세이다."
93년생 - 맑고 싱그러운 하루가 될 것이다.
81년생 - 주저없이 밀어붙이면 좋은 결과가 있다.
69년생 - 상대방의 개성을 존중해주면 뜻밖의 호응을 얻을 것이다.
57년생 - 가족간에 화목하니 마음이 편안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 "분수만 지킨다면 작은 행운이 들어오는 날."
94년생 - 겸손을 미덕으로 삼아야 하는 날이다.
82년생 - 새로운 만남에 행운이 따른다.
70년생 - 로비, 거래 등이 쉽게 이루어질 수 있는 날.
58년생 - 건강관리에 힘써야하는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 "돈 빌리러 오는 사람이 있게 되니 금전이 나가는 날이다."
83년생 - 친구 따라 강남 갔다가 손해만 보는 운세이니 경거망동을 삼갈 것.
71년생 - 아무리 착하게 생긴 사람이라도 경솔하게 대하지 말라. 자칫하면 당하는 운세이다.
59년생 - 사방에 시비와 구설이 덤비는 때니 쓸데없는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다.
47년생 - 소송이나 결정을 내려야하는 일은 되도록 미루는 것이 유리한 운세.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