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복면가왕 편지 춘자 양띠 "욕심을 버리면 길하다"…10월 19일 내 운세는?

2015-10-19 00:00
  • 글자크기 설정

복면가왕 편지 춘자 복면가왕 편지 춘자 복면가왕 편지 춘자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가수 춘자가 1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로 출연해 판정단과 방청객들을 경악하게 했다. 

1979년 4월 5일생인 춘자는 양띠에 속한다.
10월 19일 춘자의 운세는 "얻으려하면 잃게 되고 잃으려하면 얻게 되니 알 수 없는 일이다. 욕심을 버리면 길하다" "방해됨은 많고 도움은 없으니 홀로 외롭다. 잠시 휴식이 필요한 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실력과 재주가 뛰어나도 용기가 없으면 무용지물이다. 오후에 남쪽에서 귀인의 도움이 있다"
84년생 - 맘에 드는 정보가 나타나면 적극적으로 뛰어 들어라. 쥐띠와 닭띠가 인연이다.
72년생 - 앞뒤를 너무 재거나 주춤거리다가 기회를 놓치기 쉬우니 과감하게 밀어 붙여라.
60년생 - 사전계획과 준비만 철저하면 신규사업이나 전업도 가능한 때이니 전진하라.
48년생 - 지나친 겸손이나 절약은 대인관계에서 마이너스가 되니 적당한 처세가 필요.

▶소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 연애운이 불길한 날. 사소한 다툼이 커질 수 있으니 내가 한 발 양보하는 것이 좋다"
85년생 - 막히면 돌아가거나 기다린다는 자세를 가져야 어려운 일이 호전되는 운세.
73년생 - 소수의 의견에도 좋은 것이 있으니 과감하게 채택하면 예상밖의 성과를 거두는 때.
61년생 - 목마른 용이 물을 얻는 운세로 어려운 일이 풀리고 집안에 기쁜 소식이 있다.
49년생 - 이동과 변동에 좋은 징조가 보이는 운세니 무슨 일이든 마음 푹 놓고 진행할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구름이 해를 가리니 되던 일도 막히는 운세. 남을 위해 베풀면 다시 나에게 돌아온다"
86년생 - 전전긍긍하던 일에 매듭이 풀리고 막혔던 길이 시원하게 뚫리는 운세.
74년생 - 가정이 화목하면 만사가 이루어진다. 가정에 좀더 신경을 써야할 때.
62년생 - 다소간의 금전적인 부담이 되더라도 원래 계획했던 일이라면 결말을 지을 것.
50년생 - 금전보다는 인간관계를 우선할 것. 신용과 안면이 재산이 되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분수보다 큰 것을 바라면 작은 것도 놓치게 된다. 분수를 지켜 안분자족할 때이다"
87년생 - 직업이나 학업의 변화는 물론 특히 교우관계에 신중하게 처신해야할 때.
75년생 - 흉함을 피해 자리를 옮겨도 다시 근심이 따르는 때니 가능하면 움직이지 마라.
63년생 - 밖의 일보다 우선 내 집안 일부터 정리하고 처리하는 것이 좋은 운세.
51년생 - 참거나 너그러운 이해심만이 일을 해결하는 열쇠가 되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순간의 쾌락만을 추구한다면 사랑은 떠나가고 만다. 오랜 사랑을 위해서는 서서히 불을 지펴야한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88년생 -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서서히 지혜롭게 대처해야할 때.
76년생 - 순간적인 감정으로는 해결이 안 되는 때. 양보하거나 인내하는 게 상책이다.
64년생 - 함께 일하는 사람이라면 부담을 주지 말고 스스로 알아서 하도록 유도해야할 때.
52년생 -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을 얘기하듯 과거사를 꺼내면 주위의 비난을 받는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용의 날. 용의 변화무쌍함을 배운다면 행운이 멀지 않다. 임기응변으로 행운을 잡는다"
89년생 - 자신의 이익을 위해 얄팍한 꾀를 쓰다가는 내가 함정에 빠지기 쉬운 때니 조심.
77년생 - 자존심도 좋지만은 지금은 내가 머리를 숙이거나 양보를 해야 좋은 운세.
65년생 - 애써 이룩한 일도 관리소홀로 하자가 생기거나 무너지는 때니 평소에 신경쓸 것.
53년생 - 직장이나 가정일 은 잘 풀리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때니 무리하지 말 것.

▶말띠 오늘의 운세 "땀흘려 일하는 중에 산들바람이 부는 형상이다. 먼저 힘들고 나서 뒤에 기쁨이 있겠다"
90년생 - 서먹서먹했던 사이라도 먼저 화해를 신청하면 더욱 각별한 사이가 된다.
78년생 - 생각대로 결과가 나오니 신바람 나는 때. 지나치지 않게 자제할 것.
66년생 - 주변의 시선과 관심이 자신의 하는 일에 모이니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것.
54년생 - 주변에 끼치는 영향력이 줄어든 듯하여 조급하게 굴면 그르치기 쉽다.

▶양띠 오늘의 운세 "얻으려하면 잃게 되고 잃으려하면 얻게 되니 알 수 없는 일이다. 욕심을 버리면 길하다"
91년생 - 신경이 예민해져 민감하게 반응하기 쉬우니 안정이 필요한 때.
79년생 - 방해됨은 많고 도움은 없으니 홀로 외롭다. 잠시 휴식이 필요한 때.
67년생 - 마음만 앞서고 일은 더디니 조급하면 그르친다. 느긋함이 필요한 때.
55년생 - 빨리 나가고 더디 들어오니 답답하나 서두르지 않으면 흉하지 않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격이다. 입장이 곤란하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92년생 - 고집부리면 되는 일 없다.
80년생 - 매사가 지연되는 모습이다.
68년생 - 생각지 못했던 지출이 생긴다. 절제해야한다.
56년생 -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하니 되도록 미루는 것이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 사업가는 훌륭한 동업자를 만날 운세이다. 멀지 않은 미래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93년생 - 고기는 씹어야 맛이고 말은 해야 맛이다.
81년생 - 상하간 서로가 이해하고 포용력을 발휘해야할 때.
69년생 - 뱀띠, 소띠와 함께하면 행운이 따른다.
57년생 - 전체를 보는 안목이 필요한 날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 "참는 것이 미덕인 날이다. 지혜로운 처신이 필요한 운세"
94년생 - 친구와의 관계에 믿음을 가지고 대할 것.
82년생 - 동료의 실수를 눈감아주는 것이 좋다.
70년생 - 망설이지 말고 추진하는 것이 좋다.
58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에 행운이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 어떻게든 목표를 달성해놓고 봐야한다"
83년생 - 의욕만 앞서가게 되면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한다.
71년생 - 동료나 선후배의 잦은 만남에서 과음과 과로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운세.
59년생 - 작은 것도 두 번에 나눠 하라. 합하면 흉하고 분리하고 나누면 길하다.
47년생 - 주변의 도움이 막히는 때니 믿지 말고 자신이 준비하고 처리해야 할 때.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