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에이치아시아, 천연 순수 장섬유 마스크팩 '황우애-마카' 각광

2015-10-21 13:4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케이티에이치아시아]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먹는 보양식에서 피부 스킨케어로 20~30대 여성들의 소비성향이 변화되면서 업계에서도 바다제비집, 산양유, 등 고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이 붐을 타고 있다.

국내 최초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과 기능성패치 제조, 기술특허인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원천기술을 보유한 화장품 OEM, ODM 제조업체인 ㈜케이티에이치아시아(대표 김정현/www.kthasia.co.kr)에서 ODM 방식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꽃다(Cotta·如花)’의 ‘안데스의 산삼’ 세계적 슈퍼푸드 마카(Maca) 성분이 함유된 천연 순수 장섬유 마스크 팩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천연 순수 장섬유 마스크 ‘황우애-마카’는 마카가 지닌 천연 유효 성분과 함께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피부 유효성분이 함유된 에센스를 목화씨 표면의 부드러운 솜털을 가늘고 길게 뽑아내어 만든 장섬유에 도포해 피부 영양 공급은 물론 완벽한 밀착력과 보습력을 자랑하는 이중기능성 시트마스크다.

마카에는 노화억제와 성장 호르몬 촉진을 향상시켜주는 아르기닌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알카로이드, 안토시아닌, 사포닌 등의 활성물질이 풍부해 지친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미네랄과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며 활성산소제거 및 생성억제에도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는데 효과적이다.

이를 바탕으로 케이티에이치아시아는 식약처(KFDA)로부터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을 인증 받는 한편, 48시간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를 통해 안전성과 제품신뢰도까지 두루 확보하고 있다.

‘황후애-마카’의 이러한 효능은 케이티에이치아시아가 보유한 원천기술인 TDDS를 탑재한 생산 시스템에 의해 24k 골드와 천연 유효성분이 인체 피부온도 36.5도에서 자가 반응해 녹으면서 피부 진피층까지 다량의 유효성분이 흡수되기 때문에 빠른 효과가 가능하다.

케이티에이치아시아 김정현 대표는 "자사만의 TDDS 원천기술을 응용, 신소재 및 연구개발 분야 집중투자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유형의 제품 포지셔닝에 나설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ODM(생산자개발공급방식) 물량을 대폭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생산 문의는 케이티에이치아시아 (070-5055-4508)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