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의 으뜸 가이드와 함께 하는 여행

2015-10-16 02:00
  • 글자크기 설정

하나투어, 베스트 오브 베스트 가이드 여행상품 출시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지난해 최고라는 평가를 받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가이드와 함께하는 기획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 가이드는 전세계 수천명에 이르는 하나투어 가이드 중에서도 으뜸으로 꼽히는 최고 가이드를 가리키는 말이다.

실제 하나투어를 이용한 고객들의 여행만족도와 칭찬 게시글 등을 기준 삼아 연 1회 선정한다.

이번 기획여행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검증된 최고 가이드들이 함께한다는 점이다.

중국 장가계의 박리화 가이드와 사이판 이종수 가이드, 터키 이상석 가이드, 그리고 미국 서부 변규현 가이드는 각각이 1000대 1에 가까운 경쟁률을 넘어 해당 지역의 최고로 꼽힌 베테랑들이다.

상품이 방문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요소들로 구성됐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를테면 비교적 걷는 일정이 많은 장가계는 전 일정 최고의 숙소와 전용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며 여행 피로를 덜어 준다.

그리고 휴양지인 사이판은 와이파이 공유기를 무료 대여해 주고 대표 관광코스인 ‘마나가하섬’을 방문할 때 물놀이 장비를 들고 오가는 불편함 없이 섬에서 바로 빌릴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이밖에 터키는 전 일정 초특급 호텔 숙박에 더해 중간 항공을 2회 이용하고 미국 서부 여행상품은 현지 직영지사에서 여행일정을 직접 담당하며 여행만족도를 챙기는 식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에 접수되는 글 중 가장 자주 보이는 유형은 가이드의 서비스와 헌신에 감동해 남기는 칭찬글"이라며 "하나투어를 대표하는 최고 가이드들이 배정되는 여행상품인 만큼 고객들에겐 만족스런 여행을 선사하고 가이드에겐 로열티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1577-123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