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드 호텔&리조트의 글로벌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포 포인츠는 최근 문을 연 포 포인츠 이스탄불(터키), 포 포인츠 서울 남산, 포 포인츠 발리 쿠타(인도네시아), 포 포인츠 몽크턴(캐나다)를 포함해 40여개국에서 2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추가로 12개로 개관할 예정이다.
스타우드 스페셜티 셀렉트 브랜드 글로벌 브랜드 리더 브라이언 맥기니스 씨는 "세계 각지의 다이나믹한 시장에서 최근 4개의 호텔을 오픈 함으로써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브랜드는 2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게 됐다."며 "이는 미드마켓 브랜드 포 포인츠에 대한 시장의 수요와 스타우드의 글로벌 성장 전략을 통해 가능했다"고 전했다.
그는 "모던함을 추구하는 여행객을 타깃으로하는 포 포인츠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며 이를 충족시킬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국내에서는 지난 5월 포 포인츠 서울 남산 호텔이 오픈했고 오는 2017년 하반기 강남에 2번째 호텔을 개장한다.
또 올해 말까지 포 포인츠 바도다라(인도), 포 포인츠 밸링햄 호텔 &컨퍼런스 센터(미국, 워싱턴주), 포 포인츠 이스탄불 마티세르(터키), 포 포인츠 피닉스 노스(미국, 아리조나주), 포 포인츠 미드랜드(미국, 텍사스주), 포 포인츠 오란(알제리), 포 포인츠 샌디에고 – 시월드(미국, 캘리포니아주), 포 포인츠 펑후(대만), 포 포인츠 청두(중국), 포 포인츠 파고(미국, 노스다코타주), 포 포인츠 배리(미국, 온타리오주), 포 포인츠 신시내티(미국, 오하이오주)에서 개장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