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동부대우전자가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더 클래식’ 시리즈 제품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감성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더 클래식 냉장고’와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연출한 블로그 포스팅 URL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복고풍 디자인의 전자제품이 기성세대뿐 아니라 젊은 세대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면서 "가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따뜻하고 멋스럽게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더 클래식 제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고 밝혔다.
지난해 연말 출시한 동부대우전자의 더 클래식 냉장고는 국내 최초 120리터, 80리터급 소형 인테리어냉장고로 크림화이트, 민트그린 등 기존 냉장고와 차별화된 컬러를 적용했으며, 외관에 라운드형 도어와 프레임을 통해 ‘레트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출시 이후 월평균 판매량 1500대 이상을 유지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지난 7월 출시한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역시 크림 화이트 색상에 은색 도어손잡이와 조그 다이얼, 라운드형 디스플레이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레트로 감성을 제공, 출시 이후 월평균 1000대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