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맛 소주에 이어 하반기에는 톡 쏘는 탄산을 첨가한 술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탄산 소주를 내세운 이색적인 주류매장을 오픈하려는 사람들이 많은데, 특허 출원한 에이드 칵테일 등을 성공시키며 스몰포차 업계의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한 ‘달달데이’가 가맹점주 만족도 1위로 프랜차이즈 주점 오픈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달달데이에서는 레몬라임, 애플망고, 체리, 청포도, 모히또, 레드자몽 등 10가지 맛의 탄산소주를 만나볼 수 있으며 소주의 맛뿐만 아니라 도수도 무알콜이나 18도 소주부터 앱솔루트 보드카가 들어간 40도 소주까지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각종 칵테일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제공되는 모든 안주는 최소 3800원으로 만 원이 넘지 않아 고객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이처럼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 구성으로 높은 판매량을 구현해 창업주들은 원가 부담을 덜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가맹점주 만족도 1위의 프랜차이즈 주점인 달달데이는 현재 판매되는 주류와 안주량이 일반 스몰비어, 포차, 주점보다 높아 가맹점주들이 마진율을 높이기 쉽다.
무이자 창업대출도 가능한 스몰포차 달달데이의 소자본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hedaldal.co.kr)또는 전화(1544-2968)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