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성훈ㆍ재경의 밀당 로맨스 되돌아보기

2015-09-17 01:0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영상캡쳐]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가 역대급 밀당 스토리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썸’의 시작과 미묘한 삼각관계 그리고 연애 세포를 활성화시킨 대망의 키스신까지 2040 여성들의 가슴에 불을 지핀 장면들은 무엇이 있을까?

#, 패왕색 성훈의 심쿵 고백! “널 내 옆에 두고 싶어” - 7화

지난 7회는 오로지 자신밖에 모르는 유아독존 재벌 2세 성훈(이강훈 역)이 점점 변하기 시작한 대목이었다. 처음 본 순간부터 재경(차윤서 역)에게 남모를 이끌림을 느끼던 그는 결국 연락하고 싶고 옆에 두고 싶은 자신의 감정을 깨닫고자 재경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했고, 특히 중국어로 사랑 고백을 하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평.

#. 성훈, 재경, 박은석의 고결한 삼각관계! 불꽃 눈빛+팽팽 신경전까지! - 14화

지난 14회에서 그려진 재경과 그녀의 첫사랑 박은석(우상현 역)의 댄스 연습 장면은 시청자들의 입가를 미소 짓게 하였다. 그런 가운데 이를 본 성훈이 재경의 손을 낚아채며 살벌한 분위기를 조성, 불꽃 튀는 삼각 전쟁을 알린 이 장면은 점점 흥미진진해질 이들의 관계를 더욱 기대케 했다.

#. 연애의 시작, 두근두근 Kiss 타임! - 17화

더 이상 밀당이 아닌 서로에게 마음의 문을 연 성훈과 재경, 여느 날처럼 그녀의 동물병원을 찾은 성훈은 재경이 주는 따스함과 달달한 분위기에서 키스타임을 가졌다. 재경 역시 그런 그의 마음을 온전히 받아들였고 이를 본 시청자는 무한 자극된 연애 세포에 몸살을 앓았을 정도라고.

한편,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N스토어 실시간 인기 VOD 순위와 일간차트, 주간차트에서 연일 1위에 랭크되어 있는가 하면 전제 조회 수 20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성훈과 재경이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은 OST '사랑인가요'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매주 일~목 자정 ‘네이버 TV캐스트 고결한 그대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