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앤듀가 브랜드 서포터즈 '앤듀러버' 10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에는 앤듀 브랜드 관계자 및 최종 선발된 앤듀러버 10기 요원들이 참석했다. 앤듀러버 10기 활동에 대한 간단한 브리핑을 통해 국내 캐주얼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고, 앤듀를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 공식 위촉하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총 11명의 이번 10기 멤버들은 3개월 동안 패션과 관련한 정기 월별 미션과 제품평가를 비롯해 브랜드 홍보 아이디어 제안, 스트릿 패션 촬영 등 패션 브랜드 사업 전반에 걸친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활동 기간 중 원활한 미션 수행을 위해 매월 앤듀의 주력 패션 아이템, 앤듀 상품 할인권(40%) 등 특별한 혜택이 부여된다. 3개월간의 활동 종료 후에는 평가를 통해 본사 채용 시 가산점 부여, 우수 활동자 포상 등 활동 성과에 따른 시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앤듀 관계자는 "앤듀러버는 패션의 핫 트렌드와 신상품을 체험하고 패션업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좋은 기회로, 패션에서 미래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앤듀 러버 10기 멤버들의 열정과 남다른 감각이 십분 발휘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