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트박스 사장인데” 천만돌파 ‘베테랑’ 마동석, ‘수상한 그녀’ 김수현급 카메오 눈길

2015-08-29 14:2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개봉 19일째 900만 관객을 돌파,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천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영화 ‘베테랑’에 배우 마동석이 특별 카메오로 출연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이다. 개봉 3일째 100만, 4일째 200만, 6일째 300만, 9일째 400만, 10일째 500만, 12일째 600만, 14일째 700만, 18일째 800만, 19일째 900만, 25일째 천만관객을 돌파한 ‘베테랑’이 거칠고 남성적인 매력의 배우 마동석의 특별 출연으로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박감 넘치는 장면 속 적재적소에 터지는 웃음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베테랑’에서 마동석은 아무도 예측하지 못한 순간 등장, 압도적 존재감과 촌철살인의 대사로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영화를 보기 전 마동석의 출연을 알지 못했던 관객들에게 의외의 웃음과 반가움을 동시에 전하며 유쾌함을 더하는 것. 터프하고 거친 마동석의 매력과 정반대되는 강력한 한 방의 대사 “나 여기 아트박스 사장인데”는 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특히 마동석의 유쾌한 대사는 ‘베테랑’ 촬영 현장에서 마동석의 애드리브로 즉석에서 탄생, 최근 진행된 ‘베테랑’ 명대사 설문조사에서 당당히 3위로 뽑힐 정도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다. 영화 ‘수상한 그녀’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배우 김수현을 능가하는 역대급 카메오 출연으로 폭발적 호평과 웃음을 이끌고 있는 배우 마동석.

이에 관객들은 “진심 현웃ㅋㅋㅋ 마동석의 맛깔스러운 대사에 빵 터졌다!”(네이버 ice0****) “마동석이 나오자 모두들 빵빵. 등장만으로도 비중이 느껴지는 배우 마동석!”(네이버 skin****) “아트박스사장님 대박! 영화 끝까지 안 웃을 수가 없네”(네이버 mste****) “정말 깨알같은 센스. 웃느라 배가 아팠다! 특급 카메오 마동석 짱!”(네이버 noel****) 등 마동석이 선사하는 예상치 못한 웃음에 대해 폭발적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마동석의 특급 카메오 출연으로 방심할 수 없는 시원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는 ‘베테랑’은 관객들의 폭풍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4주차 주말, 지치지 않는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