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최근 캐나다 컬리지 입학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는 캐나다의 이민 정책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캐나다의 이민 정책은, 캐나다에서의 학력과 캐나다에서의 취업 유무와 관련한 점수가 상당히 높게 되어 있다. 캐나다 컬리지로 진학 후 졸업하게 되면 3년 동안의 취업 비자를 받을 수 있어 캐나다 이민에 절대적으로 유리한 조건을 갖추게 된다.
이에 오는 2015년 8월 30일 캐나다 컬리지 입학을 위한 캐나다 컬리지 세미나가 진행된다. 캐나다에 본사를 두고, 한국에 서울, 부산, 대구에 직영지사를 둔 우리에듀케이션은 캐나다 컬리지 전문 유학 에이전트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현실적인 상담을 통해 캐나다 컬리지 입학에 대한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캐나다 컬리지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캐나다 컬리지 세미나 참가를 위해서는 온라인 신청(www.woorieducation.com/seminar2015)이나 우리에듀케이션 각 지사 전화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서울: 02-3474-7043).
한편, 우리에듀케이션은 2000년 캐나다에서 설립된 유학 에이전트로, 현재 29개국의 학생들을 관리하여 성공적인 캐나다 유학을 이끌어 주고 있는 캐나다 전문 유학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