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루스톤 빌라앤 호텔, 개관 1주년 기념 패키지 판매

2015-08-18 18: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루스톤 빌라 앤 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제주 '루스톤 빌라앤호텔'이 오는 9월1일 개관 1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 간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해피버스데이 패키지'(Happy Birthday Package) 출시했다. 

이번 해피버스데이 패키지는 ‘해피버스데이 호텔 패키지’와 ‘해피버스데이 풀빌라 패키지’로 구성됐다.

해피버스데이 패키지는 호텔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위해 레스토랑 황금나무에서 레드 와인 1병과 모듬치즈를 1회 제공해 주고 레스토랑 10% 할인 및 글램핑 BBQ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피버스데이 풀빌라 패키지는 풀빌라를 이용하는 투숙객을 위해 조식 및 석식 이외에도 제공되는 와인에 어울리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해피버스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천 이벤트가 진행된다.

풀빌라 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경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체크인시 응모권을 작성하면 10월 5일 호텔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본 이벤트의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루스톤 빌라앤호텔의 개관1주년 기념 ' 해피버스데이 패키지'에 대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www.luston.co.kr)와 전화(02-899-7705)로 가능하다.

한편 루스톤 빌라앤호텔은 순수 국내 자본으로 완성했지만 해외 체인 브랜드 못지않은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 특히 국내 최고의 셀럽들이 가장 즐겨찾는 호텔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제주도 풀빌라‧호텔이다.

풀빌라부터, 4계절 년중 야외 온수를 자랑하는 제주 전통 황토방까지 전통적이면서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