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후 3주~12개월까지 아기들의 부모라면 여름철 아이의 건강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여름 나기에 적합한 기저귀로 교체하는 것도 아기들이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최근에는 해피블라썸의 ‘2015년형 네추럴블라썸 울트라 슬림 기저귀’가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여름용 기저귀’로 떠올랐다.
네추럴블라썸 울트라 슬림 팬티형, 밴드형 기저귀는 일명 ‘올인원 기저귀’로 불린다. 최신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집 안과 밖, 계절과 밤낮을 가리지 않고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주는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24개 한 팩이 쇼퍼백 형식으로 소포장 돼 있어 외출이나 휴가, 여행 때 사용하기 좋다. 살에 닿는 부분의 신축성이 뛰어난 ‘울트라 스트레치’ 제품으로, 아기도 야외 활동에서 움직임이 편안하다.
해피블라썸 관계자는 “네추럴블라썸 울트라 슬림 기저귀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휴대가 간편한 울트라슬림 팬티형 제품을 여름용 기저귀로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블라썸은 해피블라썸 기저귀, 네추럴블라썸 기저귀&물티슈, 베이비키트 임신테스트기, 레인보우블라썸 컬러링 포스터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해피블라썸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aturalblossom.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02-576-3007) 및 이메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