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광교호반베르디움6차…신분당선, 경기도청, 에듀타운 빠지는 게 없네

2015-08-14 09: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광교신도시의 신분당선이 연장 확정 됨에 따라 광교역(가칭)과 경기도청역(가칭)으로 인해 광교까지 환승 없이 30분 대 출근이 가능하게 되어 사통발달의 도시로 떠올랐다. 더불어 경기도청 이전도 진행될 예정이라서 행정지구의 역할도 기대되고 있다.

광교신도시 내에 있는 에듀타운은 수원시 최대규모 도서관인 홍재도서관을 시점으로 초, 중, 고교가 밀접한 학군을 보여주고 있어 학부모의 관심이 높으며 앞으로의 미래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 된다.

이러한 상황으로 광교신도시가 부동산 업계에 분양광풍을 몰고 있다. 때문에 많은 아파트 시공사들이 물량을 쏟아내고 있는데, 그 중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가 뛰어난 입지, 믿음이 가는 시공력, 쾌적한 웰빙타운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게다가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임대기간이 끝나면 1순위로 분양전환을 받아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이 가능한 분양전환형 민간임대아파트이기 때문에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는 임대기간 내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등의 세금부담이 없으며, 매매예약제의 경우 확정분양가가 적용돼 분양 전환 시 시세차익을 기대 할 수도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에 특히 관심이 몰리고 있다.

광교 A6블록에 위치한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는 광교신도시의 첫 민간분양전환임대아파트로 세대 수 446세대, 건축규모 지하 1층~지상 15층 아파트 8개 동으로 구성되어있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신분당선(2016년 2월 개통 예정) 광교역(가칭)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있고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가 가까워 강남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광역버스 교통망도 잘 갖추고 있어 서울역, 강남, 판교, 사당 등 서울 내 주요지점으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광교신도시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는 사통발달의 편리함은 물론 우수한 학군까지 갖추고 있는데, 에듀타운과 광교초, 광교중, 수원시 최대규모 도서관 홍재도서관이 바로 앞에 있어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췄다는 평을 듣고 있다. 또한 광교산 성죽공원, 솔내공원 인근에 있어 보다 쾌적한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2017년 5월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의 견본주택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잔여가구에 한해 분양을 진행 중이다. 분양 문의 : 1566-0955
 

[광교호반베르디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