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는 9월 12일(토)~13일(일) 양일간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B1A4 ADVENTURE 2015'를 개최하는 B1A4가 멤버별 개인포스터를 공개, 5인 5색의 훈훈한 남자친구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B1A4 ADVENTURE 2015'의 B1A4 멤버별 개인 포스터가 예매처 / SNS / 팬까페를 통해 공개됐다.
멤버별 포스터 공개에 '콘서트 라인업'으로 불리우는 두 번째 이벤트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우선 수많은 팬들의 관심 속 진행됐던 메인 포스터를 활용한 '틀린 그림 찾기'는 성황리에 종료, 당첨자 중 일부는 멤버들이 사인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폴라로이드를 선물 받게됐다. 새롭게 공개될 이벤트는 공연 셋리스트 중 한 곡의 포인트 안무를 알려주는 '날 따라 해봐요'로 B1A4는 팬들을 위한 춤 과외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B1A4가 알려주는 안무를 따라해 영상을 보내주는 참가자 중 일부는 공연 중 본인의 안무영상이 나오는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B1A4 페스티벌'이라는 컨셉 아래 최초로 진행되는 야외 콘서트 'B1A4 ADVENTURE 2015'는 9월 12일(토)~13일(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되며,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