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 2015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찾아

2015-08-10 07:53
  • 글자크기 설정

문화아이콘 서태지와 만나 문화 공감.. 공연 관람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지난 7일부터 8월 9일까지 3일간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펼쳐진 「201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화려한 막을 내렸다.

이번 축제는 락의 레전드들과 관람객 10만 여명이 뜨거운 열기와 함성을 가득 채우며 다음을 기약하게 만든 국내 최고의 화려한 축제였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8일 행사장을 찾아 일반 관람객과 함께 메인게이트로 입장해 4개의 공연 스테이지, 푸드존, 각종 편의시설 등 행사장 곳곳을 둘러봤다. 또한 시, 소방, 경찰 등 유관기관 부스도 찾아 행사 관계자의 노고를 격려했다.

유정복 인천시장, 2015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찾아[사진제공=인천시]

특히, 문화아이콘이라 불리는 서태지 공연이 있었던 8일에는 정상급 헤드라이너답게 서태지 팬들과 관객 4만5천명이 찾아와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유정복 시장은 공연 전 서태지와 만나 이야기도 나눴으며, 공연 중에는 무대 앞에서 팬들과 어울려 열정과 감동의 시간을 즐기며 한여름 폭염을 날린 최고의 공연을 함께 했다.


시가 주최한 이번 축제는 지난 2006년부터 매년 개최해 오고 있으며, 올해 10주년을 맞은 인천의 대표 음악축제다.

특히, 4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유망축제’로 선정된 문화관광축제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