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 888개 1만원에 판매

2015-08-04 18: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넥센타이어]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넥센타이어가 오는 8일 ‘넥센타이어 데이’를 맞아 넥센의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 888개를 1만원에 판매하는 행사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데이는 정기적인 점검을 통한 안전운전을 유도하고 타이어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타이어 두 개를 겹친 모양인 숫자 8과 연계해 매월 8일 시행하는 범국민 안전운전 캠페인이다.
메인 이벤트는 ‘만원의 행복 타이어’로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페라 888개를 1만원에 판매하는 행사이며 5일 9시부터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전개되고,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에 기부한다. 이번 행사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11번가에서 넥센타이어 데이를 검색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반값의 행복’ 행사도 병행하는데 이 행사는 엔페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이용권을 반값인 5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구매한 이용권은 이달 8일 이후 지정된 타이어테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 행사 기간 내내 여름철 빗길 안전운전을 위해 시가 2만원 상당의 레인OK, 김서림방지, 에어컨냄새 제거제가 포함된 불스원 3종세트와 타이어 무상점검 쿠폰을 5000원에 판매하는 특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 오는 9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리는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과 ‘썸머페스티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입장권 2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행사 페이지의 광고영상을 SNS를 통해 공유하고 11번가 해피테스터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전개하고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 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www.nexentire.co.kr) 또는 11번가 쇼킹딜(www.11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