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수목드라마 가면 19회예고’주지훈,수애 살해혐의 구속..유인영,수애에“안 떠나면 죽일 것”

2015-07-29 14:45
  • 글자크기 설정

SBS 수목드라마 가면 19회 예고 영상 [사진 출처: SBS 수목드라마 가면 19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9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가면 19회에선 최민우(주지훈 분)가 변지숙(수애 분) 살해 혐의로 구속되는 내용이 전개된다.

변지숙이 별장에서 기절해 있는 사이 민석훈(연정훈 분)은 별장에 불을 질러 변지숙을 죽이려 한다.

최민우는 목숨을 걸고 변지숙을 별장에서 꺼내 살리고 변지숙과 함께 기절한다. 하지만 최미연(유인영 분)은 변지숙과 최민우가 기절해 있는 사이 변지숙을 빼돌린다.

최민우가 깨어나보니 최민우 손엔 변지숙의 피 묻은 옷 조각만 남아 있다.

최민우는 “변지숙이 죽었을 리 없다”며 변지숙 찾기에 총력을 기울인다. 하지만 언론들은 일제히 최민우가 변지숙을 죽인 것처럼 보도해 최민우는 변지숙 살해범으로 몰린다.

결국 최민우에게 변지숙 살해 혐의로 구속영장이 발부돼 최민우는 구속될 위기에 처한다.

변지숙은 깨어나 최미연과 마주한다. 변지숙은 자신을 구한 사람이 최미연인 것으로 알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가면 19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변지숙은 최미연에게 “왜 나를 구했냐?”고 묻고 최미연은 “너 때문에 석훈 씨가 살인자가 될 수는 없잖아”라고 말한다.

최미연은 변지숙에게 “선택해 떠날건지 죽을건지”라며 최민우 곁을 떠나지 않으면 죽이겠다고 위협한다.

변지숙은 최민우가 구속될 위기에 처한 것을 알고 최민우에게 전화를 한다. 구속되기 직전 최민우는 변지숙의 전화를 받고 “제 아내가 살아있다고요”라고 말한다.

과연 최민우는 변지숙 살해 누명을 벗고 변지숙과 재회할 수 있을까? 수목드라마 가면 19회는 2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