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호야 새 컴백 이미지…연기돌 뭉쳤다 '엔딩을 부탁해'

2015-07-09 10: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인피니트의 5번째 미니앨범 '리얼리티(Reality)'의 마지막 곡 '엔딩을 부탁해'가 베일을 벗는다.

13일 자정에 공개되는 '리얼리티(Reality)'의 새로운 컴백 이미지와 함께 마지막 트랙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9일 오전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에서 엘과 호야의 이미지와 함께 앨범의 마지막 트랙 곡명과 설명을 공개한 것.
공개된 이미지에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가 앨범'Reality'의 전혀 예상치 못했던 엔딩을 선사한다"는 소개와 함께 "네가 내 삶의 엔딩이 되어 달라고 부탁한다"는 짙은 감성과 사랑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한번쯤 이야기 할 수 있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사진 속 호야는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으며, 반대로 엘은 조각외모 뚫고 나온 순수매력과 눈웃음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선언한 뒤 지난 1일부터 순차적으로 컴백 이미지와 트랙 설명서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 인피니트는 지난 7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 이번 앨범의 초도 물량이 품절이 돼 소속사로 앨범에 관한 문의 전화가 폭주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3일 0시 새 앨범‘리얼리티(Reality)’를 공개하고 발매 당일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